이슈

산후조리원 줄거리 인물관계도 몇부작

크리트네트스 2020. 11. 1. 21:52

11월 02일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방영을 앞두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줄거리 살펴보면 산후조리원은 나이 직업학교 등 공통점이 하나 없는 곳이며 아이를 낳은 산모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산후조리원 줄거리 최고급 마사지와 시설로 산모들의 회복과 힐리을 도와주는 공간이지만 갓 엄마가 된여자들은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는다. 

 


산후조리원 안에서 좋은 수업과 강의들고 채워진 바쁜 스케줄이고 엄마가 되는 준비를 해야 하는 공간이고 아기를 위해서 많은 것을 공부를 해야만 하는 곳입니다.

 


엄마가 되는 일도 엄청 중요하지만 한순간에 일상 일 사랑을 포함한 모든 것들이 출산으로 인해서 많은 것이 달라져버렸다 산후조리원 안에서 엄마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라고 합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오현지역 엄지원 42세의 악플이 엄마이자 첫 출산이고 직업은 대기업 상무입니다. 엄지원 회사에서는 최연소 상무이지만 산후조리원에서는 최고 나이 많은 산모입니다.

 


산후조리원 오현지 올해로 직장생활 18년차이며 힘든 MD로 시작해서 결혼은 남일이었으면 오로지 성공을 위해서만 달려온 그녀이지만 스위트 한 도윤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오현지 결혼당시 이미 나이는 40이었고 임신 시도를 해봤지만 잘되지 않아 포기할 때쯤 임신을 하게 되고 회사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다가 바이어 앞에서 양수가 터지고 말았습니다.

 


오현지 출산을 시작으로 빨리 3개월 만에 회복하고 복직을 하기 위해 노력중이지만 최연소 상무에서 지금은 최고령 산모라는 현실에 부딪히고 맙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김도윤 역 윤박 35세의 나이이고 현지의 남편이자 직장은 스타트업 CEO입니다.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아내를 사랑하는 바보입니다. 

 


윤박 출산을 하는 아내를 보녀 좋은 아빠와 남편으로 살자는 다짐을 한 남자이고 기대주 회사의 CEO 지만 현실은 현진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한 남편입니다.

 


윤박 현진의 출산으로 인한 급급한 변화로 현진을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몰라서 매일 고민하던 중 다둥이 아빠이게 가르침을 받고 아내 마음을 조금 알아가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조은정역 박화선 33세의 나이이고 사랑이 엄마입니다. 직업은 전업 주부이며 산후조리원 여왕벌이며 완벽한 전업 주부입니다.

 


박화선 미모와 육아능력 남편의 사랑까지 다 같고 있는 여자이며 얼마 전에 출산했다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이쁜 외와 백옥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박화선 무통주사도 거부하고 자연주의 출산으로 아들 쌍둥이를 출산했으면 이번 셋째 역시 자연분만에 성공 하면서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여자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박화선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너무 넘쳐서 열성육아 맘읻고 하고 SNS에 수많은 육아기록을 하면서 엄마들의 좋아요가 넘치는 중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박화선 너무 완벽하게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들이 있고 모든 엄마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는 몸이지만 왠지 모르게 외로워 보이는 느낌을 가지고 있는 그녀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이선우 역 정성일 38세의 나이로 은정의 남편입니다. 직업은 프로골프 선수이며 뛰어난 골프실력과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유명한 프로골퍼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정성일 은정과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비행기를 타고 16시간 날아올정도로 은정을 사랑하던 시절을 지나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 이후 찾아온 슬럼프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성일 슬럼프 이후 골프대회에서 재기의 기회가 생기고 최근에는 은정과 행복한 가정을 꾸는 것이 이슈가 되면서 제2의 전성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이루다역 최리 25세의 나이로 요미의 엄마입니다. 아직 미혼은 여자로 직업을 속옷 쇼핑몰 CEO입니다.,

 


최리 항상 화려한 머리와 스타일리한 타투를 하고 어린 삼모인 만큼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톡톡 쏘는 말투와 철없는 엄마로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최리 하지만 생각보다 똑똑한 머리와 어린 나이에 CEO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아이를 낳았지만 자기 인행의 주인공은 항상 자신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최혜숙역 장혜진 55세의 나이로 산후조리원 원장입니다. 산후조리원의 어머니이고 신생아들의 대통령입니다. 울고 잇는 아이고 금방 재울 수 있는 능력자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장혜진 신생아에 대해 모르는것이 없는 아기 박사이며 20년 전 퇴직금을 받아 차린 산후조리원은 대박이 났고 지금 엄마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산후조리원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장혜진 지금 온 산모들로 안해서 원장 생활 20년 만에 최대의 고비를 맞이 함을 느꼈고 원장의 명예를 걸고 엄마들을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안희남역 최수민 60세의 간호사 선생님이자 안 선생님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항상 차분하고 진중한 모고리를 가지고 있지만 갑자기 목소리가 돌변합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최수민 갑자기 아이들을 빙의한 목소리로 엄마들이 놀라기도 하고 현진에게만큼은 엄하게 굴면서 엄마들을 스파르타식으로 수업을 강행하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강은미역 이세랑 45세 나이에 강 선생 님입니다. 아이들을 너무 좋아하지만 사실 불임이고 지금 직장생활에 대해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하경훈 역 남윤수 27세의 택배기사입니다. 큰키와 늘 해맑을 웃음과 항상 밝은 택배 기사이며 엄마들에게 항상 기쁨을 주는 해피맨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하경훈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항상 친절한 태도로 인해 조리원 사람들과 엄마들을 항상 설레게 만드는 캐릭터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박윤지역 임화영 31세의 쑥쑥이 엄마이며 조리원을 항상 꿰뚫고 있으며 전직 유치원 교사답게 항상 눈높이 맞춘 설명이 특기이면 엄마들에게 항상 친절합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이시원역 김윤정 33세의 까꿍이 엄마로 전업주부입니다. 경산에서 두 아이의 엄마이지만 아직 모르는 게 많은 엄마입니다. 은정과 친해지기 위해 어려가지 노력을 하고 있는 엄마입니다.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김민수역 김민철 29세의 나이로 현진의 부하직원입니다. 서글서글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분위기 메이커이고 현진의 오른팔 역할을 든든하게 해주고 있는 인물입니다.

 


산후조리원 몇부작 짧은 8부작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연기파 배우들이 어떻게 풀어나갈지 화제가 돼있습니다.

 


산후조리원 11월02일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배우들의 복귀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11월 02일 산후조리원 두 눈으로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