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10월30일 금토드라마 날아가 개천용이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찾아 온다고 밝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날아가 개천용 줄거리 살인 누명을 쓰고 죄인처럼 살아가는 이들이 있다. 이사람들은 대부분 사회적 약자입니다.

 


이들을 이렇게 만든사람들은 대한민국의 초 엘리트 집단들이고 정말 인정하기 싫지만 인정해야만 하는 사실입니다.

 


사회적 약자들이 수년간 노력끝에 살인 누명을 조금씩 벗기도 하면서 정말 드마마 같은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박태용역 권상우 직업은 변호사 나이 39살입니다 박태용 자신의 태몽은 가차가 용이 돼서 하늘로 올라갔다 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권상우 엄마가 돌아간후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방탄한 삶을 살아갑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권상우 고향에 내려가 양식장에서 물고기를 키우며 살아갔지만 친구들은 대학을 도시로 가면서 친구들은 잘나가고 본인만 늘그자리에 남아있습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권상우 새엄마의 도움으로 사법고시를 붙게됐지만 고졸 변호사를 받아주는 곳이 없어서 수원지법에서 건당 30만원받는 국선 변호사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권상우 노숙소녀 살인사건을 맡아 재심에 성공하면서 인생역전을 노리던 순간 발달장애인 청소년에게 살인누명이라는 내용을 받는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권상우 박삼수 기자와 함께 정의가 돈이 되는 세상을 보여준다는 박태용 변호사 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박삼수역 배성우 나이 35살에 직업은 기자입니다. 자신을 닮아 있는 힘 약한 사람들을 사랑하는 인물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배성우 보신탕집 아들로 자라 늘 피를 보며 잘랐고 초등학교 저학년에 겨우 한글을 깨우쳤습니다.

 


초중고 시절 내내 꼴등이였지만 뒤늦게 공부의 즐거움을 알고 수천 대학교에 입학하고 우연히 기자기 되는 기회를 얻거 기자가 되었습니다.

 


동물적인 감각으로 항상 특종을 잡았지만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백수가 되어 버렸고 삼수는 지금까지 안가보았던 길을 떠나기 시작합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이유경 역 김주현 직업은 기자이고 나이는 30세 입니다. 기자중에 기자이고 진짜 에이스 역활을 하는 기자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김주현 인입기자로 입사를 하자마자 박삼수와 함께 출장을 가게 되고 정명희 사건을 처음 특종을 만들었습니다.

 


김수현 금수저 출신으로 물불을 가리지 않고 취재를 하였고 가진것 없는 태용의 활약에 심장이 뛰곤했습니다.

 


김수현 간첩 조작사건을 듣고 조기수에게 달려가는 삼수와 박태용을 따라 이들을 믿고 가보지 않는 길로 떠나기로 합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장윤석역 정웅인 직업은 대검의 부부장 검사이고 나이는 45세입니다. 

 


윤석도 흙수저 출신의 시골에서 공부했지만 공부 하나 만큼은 정말 잘해서 서울 중앙지검의 에이트 검사입니다.

 


윤석은 지금 검사일을 지속적으로 하기보다는 정치권으로 자리를 옮길까 고민을 하고 있으며 장인어른은 강철우 서울시장입니다.

 


장윤석은 간사하고 자유분방한 면도 있지만 삼수와는 인연으로 선배인척 하며 그들을 조금씩 챙기지만 장인 어른인 철우처럼 욕망이 가득 차고 있는 인물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강철우 역 김응수 직업은 서울시장이고 나이는 65세입니다.

 


자신의 목표는 서울시장이 끝이 아니고 빈민가 출신이지만 정유업체 CEO 까지 갔던 실력파 입니다.

 


지금은 서울시장을 지나 대권까지 잡으려는 욕망이 있고 자신의 욕마을 위해서라면 사위인 정윤석 검사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조기수역 조성하 직업은 대법관 이고 나이는 65세 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조기수 절대적인 법으로만 세상을 바라보면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있는 판사입니다.

 


조기수 완벽해보이지만 3인조 사건 오판을 하여 지금은 치명적인 약점이지만 태용과 삼수의 끈질김으로 성하의 약점은 한두개가 아닌 것으로 밝혀집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김형춘역 김갑수 전 검찰총장과 전 법무부장관이였고 나이는 70세이빈다.

 


잘얼굴을 보여주지 않는 대한민국 법조 설계자 입니다. 지금은 대권 후보를 비롯해 정치인들이 김형준에게 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공직에 물어났지만 지금도 늘 아침 6시에 일어나 일을 하는 노력형 인간입니다. 하지만 태용과 삼수의 싸움에 그의 실체는 조금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한상만역 이원종 전직 형사였으며 나이는 63세입니다. 

 


오성시 트럭기사 살인사건의 진법을 체포한 형사이지만 검사가 지속적으로 풀어주고 계속 잡아오는 형사입니다.

 


권력에 항의하다가 지구대로 좌천이 되고 죄졸증을 얻은 한심한 형사이지만 18년전 사건의 진실을 밝히겠다고 찾아온 태용과 삼수를 따뜻하게 맞아주는 진짜 형사입니다.

 


오성시 3대 부자로 유명했지만 전 재산을 사회에 기부한 이상한 사람으로 범인을 잡을때 수당한 압력 따위는 무시하는 남자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황민경역 안시하 검사 출신의 변호사 이며 나이는 39세입니다. 

 


인사하 성격은 터프하고 머리는 똑똑하며 항상 흔들리지 않는 평정심을 가지고 이는 인물입니다.

 


인사하 월등학 성적으로 사법연수원을 마치고 검사가 되었지만 강도치사사건 진법을 체포다가 검찰에서 밀려났습니다.

 


진실만을 향해서 달려드는 태웅과 삼수를 응원하고 다은슈퍼 3인조 사건으로 인해서 태용 삼수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김병대역 박지일 대석 로펌 고문출신이며 나이는 65세 입니다.

 


검사장 출신으로 국내 최대 초펌 고문이며 변호사로서 변론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별 죄책감 없이 항상 사건을 조작합니다.

 


돈으로 얽힌 강철우 시장의 부탁으로 삼정시 3인조 사건 재심때 태용을 흔들어 버리는 역활을 합니다.

 


이렇게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래만에 권성직악의 내용을 담은 드라마가 나온다고 하여 사람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10월30일 날아라 개천용 통해 사람들의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 풀어줄수 있다고 합니다 10월30일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두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유리 나이 류수영 남편  (0) 2020.10.30
김주현 나이 인스타  (1) 2020.10.29
고유진 나이 소개팅  (0) 2020.10.29
이슬예나 PD 펭수 100억  (0) 2020.10.28
모델 이소라 나이 키  (1)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