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훈희 나이 남편


정훈희 나이 1951년 05월 생으로 2020년 현재 정훈희 나이 만 69세입니다. 정훈희 나이 69세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은 외모를 하고 있습니다.

 


정훈희 나이 17살 1967년 안개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정훈희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이며 정훈희 가장 높이 평가하는 가수는 미국의 다이애나 로스와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두 사람입니다.

 


정훈희 아버지 정근수는 피아니스트였고 밴드 마스터를 하고 있던 작은 아버지와 기타리스트인 큰오빠 정희택등 정훈희 집안 음악과 연관이 깊은 집안입니다.

 


정훈희 당대 최고의 최곡가라고 불리는 이봉조와 특별한 인연으로 안개라는 곡을 받아 1967년 정훈희 나이 17세에 1집을 발표하면서 가요계에서 정훈희라는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정훈희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방을 맞아 서울에 있는 호텔 나이트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삼촌을 따라 노래를 흥얼 걸리고 있는 때는 때마침 이봉조가 들어와 특별한 인연이 되었습니다.

 


정훈희 이봉저 정훈희 목소리가 듣고는 조그마한 여자가 노래를 잘한다며 당시 이봉조는 안개를 만들어 놓고 그의 맞는 목소리인 정훈희에게 선물로 줬다고 합니다.

 


그 후 정훈희 이봉조 코보는 이종택이 작사한 노래 꽃방에서 라는 곡으로 오늘처럼 아름다운 날을 불러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정훈희 한국에서 큰화제가 되었고 82년 발표된 곡 꽃밭에서 라는 곡으로 사람들에게 또다시 사랑을 받으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하였습니다.

 


정훈희 남편 김태화 인여이 돼서 바로 결혼을 하게 되고 임신한 상태로 우리는 하나라는 곡을 정훈희 남편 김태화 같이 녹음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희훈 2008년에는 데뷔 40주년을 맞이해서 기념 음반을 발매하면서 사람들에게 정희훈라는 이름을 다시 한번 알리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정희훈 카페 부산광역시에서 라이브카페 정훈희 김태화 꽃밭에서 라는 카페를 운영 중에 있으면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주말에만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훈희 꽃밭에서 곡은 가수 소향과 조수미가 다하면 리메이크를 하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고 조관우 또한 이곡을 다시 한번 리메이크하면서 명곡 꽃밭에 서라는 곡을 알렸습니다.

 


11월 01일 방영하는 마이웨이에 원조 K팝가수인 정훈희 출연예정을 밝혀 사람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 41주년이 되는 정훈희 남편 김태화 두 커플이 참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송창식이 인정한 목소리 정훈희 마이웨이에 오랜만에 출연하면서 최근 근항을 사람들에게 알리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정훈희 남편 50주년에도 같이 노래하기를 희망한다며 말했습니다.

 


정훈희 나이 70세가 다와가지만 노래에 대한 열정과 정훈희 남편 사랑의 여전함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1월 02일 정훈희 마이웨이 데뷔한 지 어느덧 50년 된 돼가고 있습니다.

 


정훈희 마이웨이 통해 남편에 대한 사랑과 50주년에 정훈희 남편 사랑으로 다시한번 무대 위에 올라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11월 02일 정훈희 마이웨이 두 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